Business
Business Overview
한국 화장품 개발 및 성장 발판 마련 |
• 한국 상품의 경쟁 우위 상품 개발 • 초기 사업성 제고를 위한 히트 상품 개발 • 상품의 편의성 추구 |
브랜딩 |
• Dematology 상품으로 포지셔닝 • 온라인, 오프라인 호환 system 구축 • Visual Up-grade 및 충성고객 확보 |
아시아 및 차이나 D/B Marketing System 구축 |
• 중국 및 동남아 지역 마케팅 시스템 구축 • 중국 DB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• 각 국 뷰티 전문가 발굴 및 교육 |
유통 |
• 국내(면세점) → 중국 직거래(B2B/O2O) 통한 유통 • 초기 면세점 프로모션을 통한 중국유통망 확보 • 중국 온-오프라인 유통망 활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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